질문&후기 게시판

momomate

잠실에서 데이트메이트 잘 진행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경재 작성일 20-08-17 16:23

본문

급작스럽게 오프가 생겨서 이 참에  사촌동생의 취직기념및 생일 선물을 사려고 하니
제가 여성 선물에 문외한이라 겸사겸사 점심겸 쇼핑도우미(?)가 필요해서 검색중에 이 모모메이트를 발견하여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진행중에 몇가지 문제가 발생하였으니, 갑자기 야간 회진중에 급작스런 수술로 인해 담당자분과의 연락이 12시간 이상 끊기에 되어, 담당자분을 곤혹스럽게 하여 메이트를 진행 할 수 없었지만, 다행이 문제가 잘 해결되어, 금일 2020년 8월 17일 잠실에서 데이트 메이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약속장소에 도착하여 약속된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나오시게 되는 메이트 분과의 접선이 조금 어려워서 헤메였지만, 만나서 일단 시간이 시간이라 점심을 먹으러 월드점 안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을 하였습니다.
메이트 분께 원하시는 메뉴를 주문하시라고 했는데,  긴장을 하셨는지 모르겠으나 조금 굳은 표정과 자세가 강직되었음으로 점심을 많이 드리시를 못하진 점이 아쉬웠습니다.(아무래도 제가 불편하게 해 드린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점심 후 간단히 본격적인 쇼핑도우미를 부탁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가져간 정보가 적어서인지 조금 헤메였지만, 나름대로 괜찮았습니다. 

우선 저를 위해 부천에서 부터 섭외를 하신 담당자 분께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메이트 분을 만나서 부천에서 왔다고 들으니 담당자분의 노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모모메이트입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더욱~노력하겠습니다~)